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닥터방기원, 더마 릴리프 라인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작성자 닥터방기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2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근 출시한 더마 릴리프 라인 6종을 최대 64% 할인율로 선보인다.


더마 릴리프 라인은 닥터방기원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고보습 피부 진정 스킨케어 라인이다.판테놀과 아줄렌을 배합한 독자 개발 원료인 Panthenol AZ™가 함유돼 빈틈 없는 피부 보습은 물론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토너 패드 ▲휘핑 크림 토너 ▲하이드라 블루 캡슐 세럼 ▲하이드라 수딩 크림 ▲하이드라 크림 마스크 팩 ▲진정 스팟 밤 등 총 6종으로 라인업 돼 개인의 피부 타입과 스킨케어 루틴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신제품 더마 릴리프 라인 6종 단품뿐만 아니라, 할인율을 높인 다양한 세트 구성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 중 더마 릴리프 세트 구성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2만5천원 상당의 나노 버블 마일드 클렌징 폼 500ml 정품을 증정하며,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타임특가에서는 2만원 상당의 두피 스케일러를 3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3만원 이상 구매 시,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돌파한 맥주효모 샴푸 200ml도 추가로 증정되며, 구매 인증을 비롯해 프로 댓글러, 베스트 쇼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자신 있게 론칭한 더마 릴리프 라인을 이번 라이브를 통해 큰 할인율로 선보이고자 출시 전부터 고민했다"며 "뚝 떨어진 기온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더마 릴리프 라인으로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쇼호스트 김도현과 김민재가 진행하는 닥터방기원 라이브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오라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